
“ 개조심 하라는 말 못 들었냐? ”

패스파인더
Rank A
지원대대
Tipheret hexa
중위
티페레트 헥사
하운드 Hound
AGE 30
168cm
@PUpurrg_0_u 님 커미션


◆ 외관
은백색의 긴 머리는 층이 나 있어 삐죽삐죽 단정함과는 거리가 멀었다. 긴 눈꼬리 아래는 백색에 가까운 은색의 눈동자가 자리를 잡고 있다. 입만 다물고 가만히 있으면 꽤 화려한 외모이기는 했다.
활동에 편한 활동복을 주로 입는 편이며 그마저도 간단하게 개조했다. 긴 건 짧게, 불편한 건 삭제. 그럼에도 눈에 띄는 것이 있다면 당연히 머리 장식이다. 그 형상은… 개에 가까웠다.
그의 왼손에는 언제나 창 하나가 있는데 길이가 조절되는 것으로 보아 그에게 맞는 장비를 보급한 것 같았다. 정정하자면 해달라고 온갖 난리를 쳤다는 건 공공연하게 알려졌다는 것.


◆ 이능력
패스파인더 Pathfinder
길을 잃었다면 밝게 빛나는 빛을 따라가라.
별이 빛나는 이유는 스스로 빛을 내지 못하여 태양의 빛을 반사하기 때문에 빛나는 것이 정론이다. 하지만 때로는 강한 빛을 내며 죽어가는 별이 있다는 것을 아는가. 우리는 그것을 초신성이라고 부르기도 했다. 이러한 빛을 이용하는 성질로, 다양한 방법으로 응용한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은 대상의 주변에 빛무리가 머물게 하는 것. 별이 빛을 낸다는 건 죽어가고 있음에도 살아있다는 증거. 상처 부위를 재생하고 상태를 복구하여 회복을 돕는다. 커다란 돔의 형태나 장막으로 사전에 보호하거나 개의 형상이 곁을 지키는 일도 많다.
그 외에도 빛이기에 다양한 형태로 만들 수 있어 가장 자주 이용하는 방법은 개의 형상이 크리쳐를 물어뜯거나 할퀴거나 하는 등 타격을 입히거나 빛무리를 감싸 창을 이용해 꿰뚫는 식의 방법도 있다.

